
Remote Access Plus
꼭 필요한 기능만 모은 맞춤형 원격 지원 도구
Remote Access Plus는 강력한 원격 접속 솔루션으로, 복잡한 문제 해결 시간을 며칠에서 몇 분으로 단축해 줍니다. 가장 핵심적인 기능들을 한곳에 담아 무인 원격 접속, 파일 전송, 화면 녹화, 전원 관리 제어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통해 원격 문제 해결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IT 관리자와 헬프데스크 팀은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어디서든 원격 근무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mote Access Plus의 이점

어디서든 연결
사내 네트워크의 모든 컴퓨터에 원격으로 안전하게 접속하세요.
지리적 제약 없이 IT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정확히 진단
네트워크 상의 모든 장치를 신속하게 탐색하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세요.
IT 장애를 놓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로 더 강력하게
전문 기술 인력을 하나로 모아 협업하세요.
복잡한 문제도 여러 명의 기술자가 동시에 접근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매끄러운 복구
강력한 원격 지원 도구로 직원의 업무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몇 초 만에 문제를 해결하세요.
IT 지원이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도록 만드세요.
Remote Access Plus를 선택하는 이유

고급 원격 제어
10개 이상의 고급 기능과 HIPAA를 준수하는 안전한 원격 데스크톱 관리 솔루션으로 Windows, Mac, Linux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지원합니다.

시스템 관리자
원격으로 프로세스, 서비스, 명령 프롬프트, 레지스트리, 사용자, 파일, 공유 및 프린터를 손쉽게 제어하여, 현장 방문 없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음성 및 영상 채팅
문제 해결 과정 중 실시간 음성, 영상, 문자 채팅으로 기술자와 사용자가 매끄럽게 소통하며 효율적인 원격 지원 경험을 제공합니다.

LAN에서 깨우기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운된 컴퓨터를 클릭 한 번으로 개별 또는 일괄 부팅하여 긴급한 상황에도 신속하게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습니다.

원격 종료
활성 사용자가 없는 시스템을 원격으로 종료, 잠금, 절전 모드로 전환하여 에너지 절감과 시스템 보안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고서
원격 세션, 채팅 이력, 레지스트리 값 변경 내역 등 모든 작업 기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투명한 원격 관리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