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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제품 문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홍보물이 필요한 경우, 제품 메뉴얼이 필요한 경우, 구현하고 싶은 기능이 포함된 제품에 관한 질문 등. 

귀사의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원격 지원, 방문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편한시간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문의

어떤 제품이 우리 회사의 상황에 맞는지 모르겠어요.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구성하고 싶으신 환경을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맞춤형 솔루션을 안내해 드립니다.


예시) 질문1 : 직원들이 컴퓨터에서 제어판을 실행하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답변1 : Endpoint Central 제품을 통해 유저의 컴퓨터를 회사 규정에 맞게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2: 보안을 위해 패치를 자동화하고 싶어요, Mac과 Linux를 지원하나요?

           답변2: 예, 당사의 솔루션은 Mac OS 및 Linux를 지원합니다. 지원하는 OS 및 버전의 메뉴얼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견적을 받아보고 싶어요, 어떻게 요청하나요?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신 경우, 관리하려는 장비의 수량 종류 및 OS 등과 함께 아래의 이메일로 견적을 요청해주세요.

▶ kdjung@tmn.co.kr

또한, 원하시는 제품이 원하시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지에 관하여도 함께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1, OP Manager 제품으로 vxrail를 모니터링 할 수 있나요? )

(예시2, Endpoint Central에서 Adobe 패치 업데이트를 할 수 있나요? )

Endpoint Central은 어떤 제품인가요?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관리 솔루션

Endpoint Central은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으로, 소프트웨어 배포, 패치 관리, 자산 관리, 원격 제어 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IT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정기적인 지원 및 상시 지원

유지보수는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업데이트와 패치를 통해 이루어지며, 기술 지원팀을 통해 문제 해결 및 기능 향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포털에서 직접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pManager Plus와 OpManager는 어떻게 다른가요?

종합 모니터링 솔루션과, 기본 모니터링 솔루션

OpManager는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장치와 서버의 성능을 모니터링합니다. OpManager Plus는 OpManager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며, 추가적으로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 설정 관리,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국내 제품과는 어떤 점이 다른가요?

다양한 OS 및 글로벌 산업 표준 준수

ManageEngine 제품은 글로벌 IT 관리 솔루션으로, 다양한 산업 표준을 준수하고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글로벌 커뮤니티를 통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을 익히기 어려워요, 제품 교육을 진행하나요?

네, 제품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사이트 트레이닝, 웹 세미나, 온라인 강좌 등을 통해 제품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한국어 버전의 메뉴얼도 지원합니다.